신과함께 후기 입니다 (노스포) > 영화

본문 바로가기


주간 베스트
이 게시판 이용안내 보기
토론&이야기 카테고리에서 주간 회원들이 많이 보았던 게시물을 추출해 베스트를 뽑은 게시판입니다.
주간베스트글 선정시 포인트 200점이 적립됩니다.
주간베스트에 등록이되면 월간베스트에도 등록이 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신과함께 후기 입니다 (노스포)

| 영화

본문

분류요를 '추천' 이라고 하긴 했습니다만 약간 애매한 부분은 있습니다.  

제 추천의 기준은 1. 극장에서 보기에 돈이 안아깝고, 2. 그 영화의 기획의도에 맞아떨어졌다면

일단은 추천을 하는 편입니다.  

 

신과 함께는 제 개인적인 1,2 번 조건이 모두 부합하기에 추천입니다.  

 

원작이 약간 신파스러운 면이 없지 않았기에 (주호민씨가 그림만 더 잘그렸으면 더 울었을거예요 ㅎ)

영화에도 당연히 신파요소는 있을수 밖에 없다는 생각 하고 영화 봤습니다.  

스토리나 한국 정서에 맞는 대사등 전체적으로 딱히 거슬릴만한 요소는 없었던거 같네요.

다만 CG 는 헐리웃과 비교 하면 안됩니다 ㅋㅋ 이건 감안하시고 보세요~  

 

그래도 동양적인 사상에 기반한 지옥 묘사는 헐리웃에서는 볼수없는 독창적인 재미는 줍니다.  

제 예상으로는 흥행에는 무난히 성공할거 같습니다. 

(일단 극장에서 훌쩍훌쩍 우는 관객들 많구요~ ㅋ) 

어른들이 공감할수 있는 코드도 많고, 개봉시기, 유명배우들, 휴머니즘, 신파, 등등  

한국 관객을 만족시킬만한 (소위 국내에서 먹히는) 요소들이 적절히 잘 녹아들어있습니다.

 

진지 안빨고 그냥 오락영화로써만 보자면 10점에 8.5정도 주고 싶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소리님의 댓글

소리
3
5

솔직히 예고편봣지만... cg는 정말 암울하더군요
10년도 더된 영화 화산고가 떠오르던.... 그때 cg나 지금이나...

영화광님의 댓글

영화광
0
0

cg작업은 프레임당으로 쳐도 돈이 어마어마하다고함. 돈 많이바르면 헐리우드못지않은 퀄리티 나올듯.

호시우행님의 댓글

호시우행
5
6

봤습니다...평하자면.........초반 CG에서 일본이 자국만화를 영화화한 듯한 CG에서 실망했구,
초반에 살짝 지루해 졸았는데......갈수록 볼만하더이다.
전체적으로 잼났습니다. 글쓴이분 말처럼 추천도 하고 돈내고 봐도 아깝지 않은듯했습니다.
강철비랑 비교하자면.......강철비보다 나았습니다.
강철비 돈내고 보니 아깝고 신과함께는 아깝지 않았습니다.ㅎㅎ
개인적이니 참고만 하셨으면합니다.ㅎㅎ

김수민님의 댓글

김수민
1
2

갈수록 지루해 죽을뻔...

제로나인님의 댓글

제로나인
0
0

늘어지는 경향이 있지만 의미를 새기기에는 좋았습니다 애초 환타지 영화라고 보면 실망감 없음

게시물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었습니다. 댓글6 인기글 관리자 19-01-10 365691 0
공지 메뉴 개편 및 게시글&댓글 비로그인 작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댓글2 인기글 관리자 18-12-20 479608 0
공지 신규게시판 신청 및 게시판 지기 모집합니다. 댓글15 인기글 관리자 18-03-29 469644 0
3541 [IT 소식] LG 스마트폰 근황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리법풀 18-12-31 22792 0
3559 [뉴스]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문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실성녀 19-01-02 8692 1
3558 [뉴스] 레전드 철밥통 인기글첨부파일 혼나요 19-01-02 6922 0
3557 [뉴스] 진짜 미쳐돌아가는 대한민국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욕나온다 18-12-31 7352 1
3556 [뉴스] 전직 공무원의 폭로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갓뎀 18-12-31 6612 0
3555 [뉴스] 레이더 조준 사건 일본 근황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영쭈니 19-01-02 6327 0
3554 [뉴스] 원양어선으로 1억 5천만원 벌어온 남편의 최후 댓글4 인기글첨부파일 리법풀 19-01-02 8346 2
3553 [뉴스] 한반도는 더이상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다 인기글첨부파일 무기님 18-12-31 4979 0
3552 [뉴스] 내일부터 마트에서 비닐봉투 사용 금지 인기글첨부파일 나눔추천러 18-12-31 5048 1
3551 [뉴스] 내년부터 바뀌는 것 인기글첨부파일 포동씨유 18-12-31 5651 2
3549 [뉴스] 남자 화장실에 불쑥..男 배려 않는 '女안심보안관' 제도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흔들리는눈빛 18-12-31 7369 0
3548 [IT 소식] 스마트폰 회사별 무선 이어폰 디자인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나대다나다 19-01-01 21272 1
3547 [뉴스] 대한항공, 기내 지도서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 인기글첨부파일 저글링네마리 18-12-31 5116 0
3546 [뉴스] 오늘자 바른미래당 일침 인기글첨부파일 박종민 18-12-31 5807 1
3545 [뉴스] 이 일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들 아무도 없어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오지네요 18-12-31 6808 0
3544 [뉴스] 무서운 동네....신안 근황 인기글첨부파일 달빛별빛 18-12-31 7921 2
3543 [뉴스] 층간소음으로 살인사건 일어나는 이유 인기글첨부파일 백지장 18-12-31 6811 1
3542 [뉴스] BBQ 근황 ㅋㅋㅋㅋ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깨굴깨구리 18-12-31 8288 1
3560 [뉴스] 박근혜 대통령 시절 여성부장관의 일침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빨리일처리좀 19-01-02 6527 1

Copyright © mybogo.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