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 정치토론

본문 바로가기


주간 베스트
이 게시판 이용안내 보기
토론&이야기 카테고리에서 주간 회원들이 많이 보았던 게시물을 추출해 베스트를 뽑은 게시판입니다.
주간베스트글 선정시 포인트 200점이 적립됩니다.
주간베스트에 등록이되면 월간베스트에도 등록이 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 정치토론

본문

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143141

 

https://twitter.com/leastory/status/930946489437712384

 

 

참여정부 말기.. 

딴나라당의 밑도끝도없는 `잃어버린 10년`프레임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했었는데..

 

그후로 정말 이나라의 `잃어버린 9년`이었던듯..

 

저런 인재들이 그동안 모든 공직에 소외되고..

 

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재난문자가 지진보다 빨랐던 이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멍게님의 댓글

김멍게
1
3

마지막에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갑자기 세월호 참사 이후 슬그머니 바뀌었다고 다 폭로되었다죠?

slatan님의 댓글

slatan
25
0

저 양반이 뭐 만물을 다룰수 있음 ? ㅋㅋㅋ 재난문자 받고 지진을 느끼게 해 ?ㅎㅎㅋㅋㅋㅋㅋ

램스울님의 댓글

램스울
댓글의 댓글
0
15

난독증인가;;아니면 이해능력의 부재인가
실제로 간소화된 보고체계로 포항에서 지진 나자 마자 문자가 발송되었고
그 때문에 지진파가 경기도지역에 도착하기도 전에 이미 문자를 받고 지진을 느낀
사람이 많아서, 각종 포털이나 커뮤니티에서 문자 받고 지진 느꼈다는 글이 수두룩하게 올라와서 하나의 문구처럼된건데
자신의 센스가 부족한건 모르고 만물타령을 하고 앉았네

누구님의 댓글

누구
댓글의 댓글
0
0

항상 느끼지만 당신의 비추숫자가 당신의 모습을 말해줍니다. 풉 ㅠ

우상윤님의 댓글

우상윤
댓글의 댓글
0
5

그래서 황교활이 했다는 말이 하고 싶은거냐?
황교활이 했다면 작년 말에 문자 수신이 됐어야지 하긴 개뿔 아무것도 안한 정권 똥구녕 빨아재끼는 꼬라지봐라

oeooo님의 댓글

oeooo
12
0

으휴 ㅋㅋㅋ 아예 우상수준ㅋㅋㅋㅋ

헤르마님의 댓글

헤르마
댓글의 댓글
1
10

박정희만큼 우상숭배할라고~

우상수준 될려면 동상 정도는 세워야징~

YEPPPPPP님의 댓글

YEPPPPPP
댓글의 댓글
0
2

동상 세우는거 찬성합니다
근데 추가로 왼쪽엔 이완용 오른쪽엔 일본천황 상도 같이

Anonymous님의 댓글

Anonymous
댓글의 댓글
0
2

동상 옆에서 날계란 팔면 부자 될듯.ㅎㅎㅎ

영화광님의 댓글

영화광
2
2

마이보고도 확실히 좌7 우3정도 되는듯.

getz님의 댓글

getz
댓글의 댓글
1
5

좌우 편향을 구분짓기전에 적어도 옳고 그름은 인정해야죠
객관적으로 생각했을때 전전정권,전정권,현정권중에 잘하고 있다고 스티커 붙히라면
어디다 붙히실랍니까?
보수가 잘했으면 이렇게됐을까요? 진짜 시쳇말로 멍청 매국 보수정권 9년동안 나라 개십/창났습니다

정치토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었습니다. 댓글6 인기글 관리자 19-01-10 215816 0
공지 메뉴 개편 및 게시글&댓글 비로그인 작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댓글2 인기글 관리자 18-12-20 330193 0
공지 신규게시판 신청 및 게시판 지기 모집합니다. 댓글15 인기글 관리자 18-03-29 320767 0
3541 [IT 소식] LG 스마트폰 근황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리법풀 18-12-31 21569 0
3559 [뉴스]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문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실성녀 19-01-02 7203 1
3558 [뉴스] 레전드 철밥통 인기글첨부파일 혼나요 19-01-02 5855 0
3557 [뉴스] 진짜 미쳐돌아가는 대한민국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욕나온다 18-12-31 6067 1
3556 [뉴스] 전직 공무원의 폭로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갓뎀 18-12-31 5547 0
3555 [뉴스] 레이더 조준 사건 일본 근황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영쭈니 19-01-02 5374 0
3554 [뉴스] 원양어선으로 1억 5천만원 벌어온 남편의 최후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리법풀 19-01-02 7099 2
3553 [뉴스] 한반도는 더이상 지진 안전지대가 아니다 인기글첨부파일 무기님 18-12-31 4305 0
3552 [뉴스] 내일부터 마트에서 비닐봉투 사용 금지 인기글첨부파일 나눔추천러 18-12-31 4318 1
3551 [뉴스] 내년부터 바뀌는 것 인기글첨부파일 포동씨유 18-12-31 4826 2
3549 [뉴스] 남자 화장실에 불쑥..男 배려 않는 '女안심보안관' 제도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흔들리는눈빛 18-12-31 5995 0
3548 [IT 소식] 스마트폰 회사별 무선 이어폰 디자인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나대다나다 19-01-01 20328 1
3547 [뉴스] 대한항공, 기내 지도서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 인기글첨부파일 저글링네마리 18-12-31 4499 0
3546 [뉴스] 오늘자 바른미래당 일침 인기글첨부파일 박종민 18-12-31 5069 1
3545 [뉴스] 이 일 하고 싶어서 하는 사람들 아무도 없어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오지네요 18-12-31 5840 0
3544 [뉴스] 무서운 동네....신안 근황 인기글첨부파일 달빛별빛 18-12-31 6670 1
3543 [뉴스] 층간소음으로 살인사건 일어나는 이유 인기글첨부파일 백지장 18-12-31 5830 1
3542 [뉴스] BBQ 근황 ㅋㅋㅋㅋ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깨굴깨구리 18-12-31 7028 1
3560 [뉴스] 박근혜 대통령 시절 여성부장관의 일침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빨리일처리좀 19-01-02 5507 1

Copyright © mybogo.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