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녀 경찰한테 깝치다가 > 짤방

본문 바로가기


이 게시판 이용안내 보기
재미있는 볼꺼리 카테고리에서 주간 회원들이 많이 보았던 게시물을 추출해 베스트를 뽑은 게시판입니다.
주간베스트글 선정시 포인트 200점이 적립됩니다.
주간베스트에 등록이되면 월간베스트에도 등록이 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서양녀 경찰한테 깝치다가

| 짤방

본문

서양녀 경찰한테 깝치다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룩스베리굿님의 댓글

룩스베리굿
2
5

왜 경찰한테 개겨 ㅋㅋ

램스울님의 댓글

램스울
5
13

십할 경찰이라면 저정도 되야 하는데..
우리나라는 반대로 안당하면 다행...

김진수2님의 댓글

김진수2
댓글의 댓글
1
1

한국경찰이 제대로 된 경찰인가? ㅋㅋ 권력에 빌붙어 눈먼자들이 대부분아닌가요? 인생살면서 경찰서 가본사람들은 알텐데 ㅋㅋㅋ 차라리 119를 부르지 112는 뭐.... 경찰하고 한번 사건사고에 얽혀봐야....물론 정직한 경찰관도 있지만....부도덕한 경찰관은 더 많습니다 경찰자체를 민중의 지팡이로 생각하고 경찰공무원 공부하는 사람 거의 없거든요 그냥 직장의 하나로 생각하고 공무원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안전하게 월급받으면서 연금받고 기회오면 한탕하고 이런생각하니 ㅋㅋ 제대로된 경찰이 뽑히겠나요? 어느 공뭔들이나 다 같음. 헬조선 공뭔들? 관공서업무 보시는분들은 다 알텐데...공기업은 뭐 말다했고요 경찰에게 저런 권한을 주는건 잔머리굴리는 꼴통고딩에게 선도부장시켜주는꼴이죠

돼지의왕님의 댓글

돼지의왕
2
5

ㅋㅋ때려도 흑형을 때렸네

미친악녀구세경님의 댓글

미친악녀구세경
1
4

착한 강펀치 인정합니다

김영학님의 댓글

김영학
1
4

우리나라는 저러면 경찰 징계먹겠죠

본다 본다 다본다.님의 댓글

본다 본다 다본다.
0
1

아오... 브라보!

dsdf님의 댓글

dsdf
0
2

ㅋㅋㅋㅋㅋ역시 흑형들 반응 속도지린다~

돼지의왕님의 댓글

돼지의왕
3
0

이제보니 첨에 남자친구인가본데 찌질허네 그리고 저렇게 해야 사람들이 경각심을 가지고 그나마 지켜지는거지 질서가

헤르마님의 댓글

헤르마
1
1

한국은 경찰이 죄없는 사람을 죽인 경우가 많아서 저렇게 못함.

박종철 고문 치사 사건도 있고, 백남기 농민 사망 사건도 있고...

事必歸正님의 댓글

事必歸正
0
0

잽으로 야리다가 스트레이트 한방에 ㅎㄷㄷ

게시물이 없습니다.
짤방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었습니다. 댓글3 인기글 관리자 19-01-10 7351 0
공지 메뉴 개편 및 게시글&댓글 비로그인 작성이 가능해졌습니다. 댓글1 인기글 관리자 18-12-20 32753 0
공지 신규게시판 신청 및 게시판 지기 모집합니다. 댓글13 인기글 관리자 18-03-29 115332 0
3540 [짤방] 신혼 백일동안 다섯번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갓뎀 19-01-02 1917 1
3532 [재밌는 동영상] 페미는 머릿속 개념이 다시 돌아올 수 있개 해줘야 한다.... 인기글첨부파일관련링크 석기시대 19-01-03 3993 0
3533 [재밌는 동영상] 섹시하고 싶은 욕구의 처자 하지만 현실은~~~ 인기글 피다닥 19-01-03 4125 0
3534 [재밌는 동영상] 타로카드 마이너 컵 9번 (9 of Cups) 카드 의미 해석 배우기 인기글 사르비나 19-01-03 4346 0
3535 [재밌는 동영상] 착한 여자와 곰같은 여자의 차이점 7가지 [Real 꿀팁] 인기글 사르비나 19-01-04 4293 0
3536 [짤방] 백인 여성이 인도에 가면 벌어지는 일 댓글2 인기글 잉재 19-01-01 2047 0
3537 [뮤직비디오&직캠] 180723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라이키 LIKEY 직캠 @ 울산 서머페스티벌… 인기글
O형
건의 19-01-02 3712 0
3538 [뮤직비디오&직캠] 181228 가요대축제 조이 JOY 허쉬 HUSH 직캠 Focus by pumpkin 인기글
O형
건의 19-01-02 2870 0
3539 [재밌는 동영상] 다리 부수기 전문가 페이커의 꿀잼 방송 하이라이트 인기글첨부파일 굿게임스타 19-01-04 4248 0
3531 [재밌는 동영상] 빨간 얼룩말 처자의 섹시 경찰춤 인기글 피다닥 19-01-03 3983 0
3530 [재밌는 동영상] 타로카드 마이너 컵 8번 (8 of Cups) 카드 의미 해석 배우기 인기글 사르비나 19-01-03 3574 0
3522 [재밌는 동영상] G컵 선생님 ㅗㅜㅑ;; 댓글1 인기글 민섭 19-01-01 4200 0
3523 [재밌는 동영상] 자기팀 안도와준다고 이기주의라는 여직원 역관광 참교육~! 인기글 체사르 19-01-01 3645 0
3524 [재밌는 동영상] 남자친구가 너무 싫어하는 여자친구의 행동 BEST 10 [연애꿀팁] 인기글 사르비나 19-01-01 3629 0
3525 [짤방] 한때 네이버 웹툰 3대장으로 불리던 노블레스 결말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퍼시픽코 19-01-02 3316 1
3526 [재밌는 동영상] 한국을 정벌하러 왔다는 SKT 클리드 인터뷰 인기글 굿게임스타 19-01-02 3875 0
3527 [재밌는 동영상] 타로카드 마이너 컵 7번 (7 of Cups) 카드 의미 해석 배우기 인기글 사르비나 19-01-02 3690 0
3528 [재밌는 동영상] 군대가서 미드 자랑하는 조현 ㅗㅜㅑ;; 인기글 민섭 19-01-02 3796 0
3529 [재밌는 동영상] 타로카드 마이너 컵 5번 (5 of Cups) 카드 의미 해석 배우기 인기글 사르비나 19-01-01 2324 0
3521 [재밌는 동영상]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행동 9가지 [Real 남자심리] 인기글 사르비나 19-01-01 3569 0

Copyright © mybogo.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