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여군의 파워 > TV클립

본문 바로가기


이 게시판 이용안내 보기
재미있는 볼꺼리 카테고리에서 주간 회원들이 많이 보았던 게시물을 추출해 베스트를 뽑은 게시판입니다.
주간베스트글 선정시 포인트 200점이 적립됩니다.
주간베스트에 등록이되면 월간베스트에도 등록이 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북한 여군의 파워

| TV클립

본문

북한 여군의 파워북한 여군의 파워북한 여군의 파워

북한 여군의 파워북한 여군의 파워북한 여군의 파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뵘이님의 댓글

뵘이
0
4

북한여군이 그렇게 쎄다던데 괜한말이 아니었군 군대 안갔다온 남한남자가 이길수나 있을까 ㅋㅋㅋ

slatan님의 댓글

slatan
댓글의 댓글
9
0

그렇게 북한편 들고 싶으신가 ?

본다 본다 다본다.님의 댓글

본다 본다 다본다.
11
7

카카카 그냥 그냥...보다 김성주 나와서... 스샥우측상단의 방송사 로고 확인하고 욕한다음.. 댓글달기...
완전 자동.이네... 기분 더럽다...이유는 모르겠지만...

slatan님의 댓글

slatan
댓글의 댓글
6
7

니한테 피해준것도 없는데 왜 그러냐 ㅋㅋㅋㅋㅋ 니가 저 상황 돼봐라 ㅋㅋㅋ

주디마리님의 댓글

주디마리
댓글의 댓글
4
7

본다 본다 다본다. / 카카카 그냥 그냥...보다 이런 댓글 나와서...
                          기분 더럽다...이유는 모르겠지만...

김경원님의 댓글

김경원
0
2

아.. 전방에 있을때 유격장 갈때 완전군장하고 급속행군으로 1시간에 8킬로씩 가는거 했었는데..
이러다 죽는거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북한은 여자도 하는구나..
급 부끄럽넹 ㅡㅡ;;

cuckoos님의 댓글

cuckoos
0
0

잘났다 잘났어

불법 between 합법님의 댓글

불법 between 합법
0
5

신체적으로 훨씬 우월한 우리의 메갈들께서는 이건 성차별이고 학대라고 하겠지? 원래 여자는 한없이 약하고 오로지 자궁만이 유일한 무기라고 생각하는 족속들이니까.....  갑자기 북한여성이 위대해 보일지경이네.....  근데 나 종북인거냐?

치토스님의 댓글

치토스
0
0

일베만 그럴듯

정희님의 댓글

정희
0
0

못믿겠다. 몇발짝 움직이는거면 몰라도 15~20km 를 간다고?

이탈리안푸드님의 댓글

이탈리안푸드
1
2

김성주. 불쾌하다.

가열찬님의 댓글

가열찬
0
0

생긴 거부터 얍샵하게 생겼잖아.

헨따이롸봇님의 댓글

헨따이롸봇
0
0

ㅎㄷㄷㄷㄷ

게시물이 없습니다.
TV클립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신규게시판 신청 및 게시판 지기 모집합니다. 댓글13 인기글 관리자 18-03-29 45924 0
공지 포인트경매가 진행 중입니다. 댓글38 인기글 관리자 17-04-28 107906 0
공지 커뮤니티 활성화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101 인기글 최고관리자 17-03-13 48683 0
1 [뮤직비디오&직캠] [MV] TWICE (트와이스) - YES or YES 댓글1 인기글 nany 18-11-06 5598 1
2 [뮤직비디오&직캠] 존 박 (John Park) - 그 노래 (Live) 인기글 nany 18-11-06 5598 0
3 [재밌는 동영상] 과감해진 여BJ들 ㅗㅜㅑ;; 인기글 민섭 18-11-07 3318 0
4 [재밌는 동영상] 중국 여자의 집중적인 그곳? 운동 인기글관련링크 하데스 18-11-07 3139 0
5 [TV클립] 알쓸신잡에서 얘기하는 페미니즘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화이트 18-11-07 3021 0
6 [배꼽조심 유머] 리바이스 브랜드 근황 ㄷㄷㄷㄷ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영쭈니 18-11-05 2813 1
7 [TV클립] 초딩이 중딩되면 하고싶은거 인기글첨부파일 kim4592 18-11-06 2656 1
8 [TV클립] 폐부를 찌르는 직구 인기글첨부파일 개미제국 18-11-06 2626 2
9 [배꼽조심 유머] 택배기사 무시하는 맘충 역관광 사이다!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체사르 18-11-06 2583 0
10 [재밌는 동영상] 대만 지하철 민폐녀들 그런데 ㅗㅜㅑ 인기글 도날드고도리 18-11-08 2592 0
11 [TV클립] 나라를 구하면 생기는일 댓글7 인기글첨부파일 무기님 18-11-06 2561 3
12 [재밌는 동영상] 외국인이 한국에 오면 깨닫게 되는 것 인기글 부패척결 18-11-08 2517 0
13 [배꼽조심 유머] 남자들 핸드폰 특징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시크초이 18-11-05 2561 0
14 [배꼽조심 유머] ㄱㅅ이 크면 이뻐보이는 효과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악마소환부 18-11-06 2592 6
15 [재밌는 동영상] 이별한 애인을 잊기위해 꼭 해야 할 일 5 인기글 사르비나 18-11-08 2509 0
16 [재밌는 동영상] 중국 섹시 레이싱걸 댓글1 인기글관련링크 하데스 18-11-06 2526 0
17 [재밌는 동영상] 일본 뚱녀 꽃뱀이 남자들을 사기치고 죽인 사건 댓글1 인기글 피다닥 18-11-06 2478 0
18 [재밌는 동영상] 레깅스 입고 호루라기 춤 추는 처자~~~ 댓글1 인기글 피다닥 18-11-07 2497 0
19 [배꼽조심 유머] 길어지는 스마트폰 교체 주기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Aoa갤 18-11-07 2529 1
20 [재밌는 동영상] 황의조 올 시즌 J리그에서 보여준 모든 득점 인기글 wjdgh69 18-11-08 2372 0

* 붉은색으로 표시된 숫자는 최근 1시간에 등록된 새로운 게시물의 숫자입니다


Copyright © mybogo.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