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었습니다. > 메인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메인공지사항
이 게시판 이용안내 보기

마이보고를 방문하시며 새로운 공지사항 체크하기를 생활화 합시다.
사이트 홍보나 광고를 목적으로 등록한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게시물이 삭제되며 강퇴됩니다.


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었습니다.

본문

베스트 게시판이 개편되어 이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기존의 베스트 게시판 구성인 카테고리 (유머 및 토론) 2개와 각 카테고리별 일간,주간,월간 베스트 게시판의 세분화 된 구성을 삭제하여 하나의 베스트 게시판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베스트 글 선정 기준에 맞춰 실시간으로 베스트 게시판에 글이 등록되며, 한번 베스트 게시판에 선정된 글은 계속해서 베스트 게시판에 등록되어있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베스트 게시판의 활성화 및 간편화를 위한 개편 작업이며, 회원분들의 적극적인 베스트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베스트 게시판 개편 작업으로 인한 모바일 마이보고 페이지에 일부 문제가 있어 수정중에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0
0

과장인던 아이디들이 무더기로 부장,차장되었던데 이건 어케 된거임?

samadhi님의 댓글

samadhi
0
0

글을 하루에 열개 넘게 올리고 베스트되고 댓글도 많이 달고 달아서 이사 3되는 것도 무지 오래 걸렸는데. 나말고 이사였던 분은 딱 한분 보이스님이었습니다. 그 위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과장이었던 아이디들 수십개가 하루만에 이사,부장, 심지어 상무가 되었네요. 관리자님, 명확한 해명과 답변을 요구드립니다. 해킹이 아니면 관리자가 의도적으로 올렸다는 건데,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어렵게 이사나 부장까지 올라온 사람들은 정말 어이도 없고 기분도 좋을 수가 없습니다.

samadhi님의 댓글

samadhi
0
0

저분들이 단 하루만에 과장에서 이사,부장으로 뛴 정도면 포인트로만 따져도 나는 상무,전무를 넘어서 대표이사쯤은 되야 말이 될 상황입니다.

익명님의 댓글

익명
0
0

실종당사자 가족입니다.
외교부와 인도경찰 인도한인회 국내 블로그등의 애정어린 관심과 도움으로 가족과 연락이 되고 무사히 가족품에 오게되어 외교부와 경찰이 2018년 12월 31일부로 사건을 종결하고 각 언론사에 통보하였습니다.
애정어린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마이보고 귀사의 이름으로 아직도 사진과 인적사항이 그대로 게재되어 있어 당사자는 말할것도 없고 가족이 심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처음 선의의 뜻대로 올려주시어 감사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사건은 외교부등에 추이를 물어보고 사전종결시  사진등 인적사항이 있는 권리침해사항은 즉시 삭제를 해야 하는 데 아직도 그대로 있어 심히 유감입니다.
이제라도 이미지사진및 인적사항이 있는 기사를 즉시 삭제를 간곡히 요청합니다.
삭제종료시 일일이 확인할수가 없으니 010-5272-7217로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간곡한 요청에도 불구하고 계속 게재시 부득이 처음의 의도가 퇴색됬음에 법적인 절차를 진행할 수 밖에 없음을 주지하시기 바밥니다. 부디 그런일이 없기를 바라며
거듭 애정어린 관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mybogo.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